'패배 데미지' 없는 KB스타즈, 김완수 감독 "박지수 없는데도 괜찮았다"

컨텐츠 정보

본문

[아산=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] "괜찮았다."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공지글


최근글


새댓글


설문조사


설문조사

결과보기

즐겨하는 게임



알림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