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패배 데미지' 없는 KB스타즈, 김완수 감독 "박지수 없는데도 괜찮았다" 작성자 정보 오벳관리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.02.19 23:04 컨텐츠 정보 6 조회 목록 본문 [아산=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] "괜찮았다." 관련자료 링크 https://www.chosun.com/sports/basketball/2024/02/19/JAUWKJ2RYJQ7PXGL2XXUK2GFAU/ 2 회 연결 이전 '이겨도 고민' 위성우 우리은행 감독, "선수들 호흡이 안 맞는다" 작성일 2024.02.19 23:04 다음 [사진] 이은혜, 받아라 작성일 2024.02.19 23:0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