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호날두 제발 닥쳤으면..." '사우디가 리그1 보다 높은 수준' 발언에 佛 국대출신 불편 작성자 정보 오벳관리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 작성일 2024.03.06 23:23 컨텐츠 정보 3 조회 목록 본문 [OSEN=우충원 기자] "호날두 제발 닥쳤으면...". 관련자료 링크 https://www.chosun.com/sports/world-football/2024/03/06/MFUXBFVYORVU6R75Y76MP5YWLU/ 이전 197SV-145홀드 '레전드'를 멘토로…확실한 뒷문 단속, RYU크라잉 올해는 없다 작성일 2024.03.06 23:23 다음 [사진]송명근 다독이는 신영철 감독,'승리를 부탁해' 작성일 2024.03.06 22: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