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우리학교 선배님인데…" 金메달 기운+영양가 만점! '2안타 1타점+4출루' 윤동희 만점활약 [인터뷰]
컨텐츠 정보
- 5 조회
- 목록
본문

[부산=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] "야탑고 선배님이신데…연락 한번 드려야겠다."
관련자료
-
링크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[부산=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] "야탑고 선배님이신데…연락 한번 드려야겠다."